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맛집인가 술집인가 안주가 맛있는 술집[예술]

맛집추천

by 기슐랭 2024. 1. 19. 17:36

본문

반응형

의정부 시내 맛집 예술에 다녀왔습니다.

술집인데 술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안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노트북 화면에

친절하게 간단한 안내가 쓰여 있습니다.

평소에는 자주 만석이 되는것 같습니다.

술집 골목은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골목 자체가 많이 변한것 같았습니다.



7시쯤 갔는데 손님은 저희와 한테이블 말고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술집이다보니 2차 느낌이 강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평일 저녁인데도 나갈때 되니 자리가 다 찼었습니다.

큰 화면에 뮤비도 틀어주시는데 나중에 스포츠 경기할때 와도 정말 좋을것 같았습니다.



내부에는 이쁜 디자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입구에있는 요 두녀석이 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ㅎㅎ

판다와 쿼카.... 너무 귀엽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정말 많은데 저희는 아롱사태 전골과 콩나물 불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원래는 콩나물 불고기 대신 아쉬펠(차돌)파스타가 먹고 싶었는데 일행중 한명이 펑크가 나는 바람에 변경했습니다 ㅠㅠ



영수증 리뷰, 인스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서비스 받으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중 하나입니다.

수저가 다른 곳과는 차별성을 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묵직하니 사용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거 하나로 비싼 음식집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본안주입니다.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요요 프레첼 과자가 어릴때는 소금맛만 있었는데

요즘은 맛이 다양하고 다 맛있습니다.



주문한 음식 두가지 모두 불이 필요하다고 하여 가스버너 두개를 사용했습니다.

양념은 전골을 찍어먹는 양념입니다.

간장과 매콤한 양념 두가지입니다.



술은 한병만 주문을 했는데도 얼음통에 담어다 주십니다.

시원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환장하실것 같습니다!!

저는 미소파라...

한잔 마시고 한병 더 주문해서

한병은 통안에 한병은 불 옆에 두고 각자 마셨습니다ㅋㅋㅋㅋ

 


 

아롱사태 전골입니다.

비쥬얼 무었인가요.

전골집에 온것같은 느낌입니다.

아롱사태전골은 아래 야채들이 익어야해서 한번 끓이고 먹어야합니다.

 


 

 


 

콩나물 불고기입니다.

아롱사태 전골이 끓기 전까지 먼저 먹었습니다.

고기도 엄청 많고 맛도 맛있습니다.

매콤하면서 살짝 달달하니 뮈췬 술안주입니다!!

 


콩불 한입 먹고 못참겠어서 바로 짠했습니다ㅋㅋㅋ

반응형
 

 

전골이 끓기 시작합니다.

야채만 조금 익으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아래쪽에도 배추, 숙주등 야채들이 깔려있으니 같이 먹으면 됩니다.



고기쌈을 싸서 한입 먹으면 손이 저절로 술로갑니다.

국물도 담백하니 너무 좋습니다.

요즘 술집 퀄리티 대단하네요ㅋㅋㅋ

양도 많고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간도 딱 술안주에 적당합니다.



정신놓고 먹다보니 과음했습니다.

퇴근 후 둘이서 한병만 마시려던게 못참아서 시키고 또 시키고....

음식이 맛있었는데 어쩌겠습니까

정말 만족스러운 마무리였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술집이었는데 정말 잘 먹었습니다.

매장은 엄청 넓은데 화장실이 입구로 나가 건물로 들어가야 한다는게 약간 불편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방문하고 싶어지는 음식 맛과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의정부역 근처 술집을 찾으신다면 [예술] 정말 추천드립니다.

술 종류도 소주, 맥주뿐만 아니라 하이볼등 종류도 다양하여

누구와 오더라도 편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32번길 11-3 1층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전화번호 0507-1443-1248

주차 인근 공영주차장이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