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민락동 족발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민락점

맛집추천

by 기슐랭 2024. 1. 29. 16:59

본문

반응형

 


의정부 민락동 민락2지구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길 30

OPEN - 15:00(일요일 13시)

CLOSE - 23:30(토,일 00:30)

주차 - 매장 앞 주

전화번호 - 031-852-5848

배달가능



다들 혼밥 좋아시나요??

저는 혼밥도 잘합니다.

하지만 족발집에서 혼밥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ㅎㅎ

원래 약속이 있었지만 사정으로 인해 취소되고 어쩌다 가장맛있는 족발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유난히 날씨도 춥고 일요일 저녁이라 사람들이 밖에 돌아다니지를 않았는데

그럼에도 다른 식당보다는 손님이 더 차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판입니다.

족발이외에도 보쌈 등 많은 메뉴가 있었습니다.

혼자가 아니었다면 냉채족발이 먹고싶었는데 혼자이기에 족발 소자와 쟁반국수 중자를 주문하였습니다.

3000원만 추가하면 흑마늘,허니마늘,바베큐 토핑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가족 세트 메뉴도 있어 역시 족발은 여러명이 먹을때 더 맛있고 좋은 부위,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주문하고 나중에야 이걸 봤습니다 ㅠㅠ

진작에 알았다면 이벤트 참여해서 소자를 받았을텐데요

정말 아쉽습니다.

저처럼 놓치지 마시고 꼭 이벤트 참여해서 서비스 받으세요!!



제가 먹을 족발입니다!!

윤기를 보니 군침이 돋습니다.



오늘의 저녁입니다.

제가주문한 족발 소자와 쟁반국수 중자.

딱보기에도 혼자 먹기 많아보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윤기 좔좔 야들야들 해보이는 살코기도 정말 많았습니다.

비쥬얼만 봐도 군침이 흐릅니다.

반응형


막국수입니다.

색이 너무 빨게 매워보이지만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맵찔이인 제가 먹어봐도 살짝 매콤한 정도였으니까요.

족발의 느끼한맛을 잘 잡아줍니다.



먼저 족발 한입 합니다.

한번에 몇점씩 먹어도 남 눈치 보지 않아 행복합니다.

족발에서 돼지 잡내는 하나도 나지않고 껍질 부분을 씹을 때 정말 은은하게 약재향이 납니다.

생각하지 않고 씹으면 모를정도입니다.

 

 



반찬으로 나온 부추와도 한입 먹어주어야합니다.

부추는 안어울리는 고기가 없는듯 합니다.

특히 기름진 고기 부위가 더 잘 어울립니다.

간도 잘 맞아 잘 삶아진 족발과 잘 어울립니다.


 


막국수와도 같이 먹어주어야 합니다.

막국수의 매콤달콤한 맛과 아삭아삭한 야채의 식감, 쫄깃한 족발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맛이 폭발합니다.



쌈도 빠질 수 없습니다.

부추, 막국수 족발을 넣고 마늘한점 딱 올리면!!!

모두가 아는 그 맛!!!!
한국인이라면 꼭 쌈 싸먹어야합니다



반찬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특히 깻잎 장아찌랑 먹는것이 맛있었습니다.

장아찌의 새콤한맛이 족발이 물릴 때 쯤 완전 잡아주어 계속 먹을 수 있게 해줍니다.

살코기 부분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여러점씩 먹는데에도 부담이 안됩니다.

오히려 입안 가득 넣고 씹어먹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기름진 족발을을 반 넘게 먹고 사이다 한잔 합니다.

크으으으

원래 족발에는 소주이지만 저는 혼술은 잘 못합니다 ㅠㅠ

혼술하면 술이 맛이 없어져서 반병도 못마십니다.


.

돼지 발가락입니다.

뼈에 붙은 고기까지 남길 수 없습니다.

비닐 장갑도 있지만 맨손이 훨씬 편합니다.

껍데기도 많이 붙어있어 쫄깃쫄깃하고 맛있는데

뼈를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인지이 부위는 평소에도 먹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것 같습니다.

덕분에 저만 자주 포식합니다.



잘먹었습니다.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 쟁반국수가 남았습니다.

하지만 족발도 혼자먹으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맛이 좋아 다음에는 지인들과 다시한번 방문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